부모가 싫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등학교|패륜 ]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부모가 싫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0일 전
자기가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이 집을 나갈 수 없는 상황이 싫습니다 남들이 칭찬한걸 비꼬는 부모가 싫습니다 제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저를 공격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객관적으로 좋은 성적을 비교하며 깍아내리는 부모가 싫습니다 감정 쓰레기통으로 날 이용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내가 이상하다고 열등감 가지고 있냐고 말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제 외모로 저를 공격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나를 타인보다 못하게 존중해지 않는 부모가 싫습니다 친구들이 있는데도 나에게 화를 내고 성적으로 공격하고 창피주는 부모가 싫습니다 사람으로서 그들의 성격이 싫습니다 둘의 문제를 나까지 끌어들이는 부모가 싫습니다 다른이로 인한 화를 나한테 하소연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서로가 없을 때 서로를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어릴때 공부 못한다고 때린 부모가 싫습니다 자기는 공부 못한다고 안혼낸다고 거짓말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저한테 갖은 욕을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욕을 부모한테 배웠을 정도) 아픔을 용납하지 않는 부모가 싫습니다(코로나를 걸렸을 때도 학교를 가야했음) 어린이날, 내 생일(내가 선물이 필요없다고 하고 안줬으면 서로 안 챙긴다는 뜻이 아니었나요)은 안챙기면서 자신 생일과 어버이날, 결혼기념일은 선물을 바라고 준비하지 않으면 은근 비꼬는 부모가 싫습니다 나를 키우는 돈을 투자라고 말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싸우면 용돈을 안주고 내 모든 전자기기와 책들을 가져가고 부수려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누구든지 거리에 지나가는 사람이든지 그냥 창문으로 본 사람이든지 외모평가나 남을 비꼬고 평가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다른 사람의 직업을 무시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아닌척하면서 답을 정해놓고 그 답을 대답으로 말하지 않으면 세상 어리석고 ***같고 모자란 취급을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내가 좋아하는것을 비하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일본 노래와 애니를 봤단 이유로 무슨 부끄러운 것을 본것처럼 동네방네 창피를 준 부모가 싫습니다 자신이 한 행동이 맞고 남이 한 행동이 틀리다는 행동을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자신은 무조건적인 공감을 바라면서 내가 이야기할때는 공감없이 쌉T에 빙의해서 말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나보곤 중얼거리지 말라며 온갖 욕을 해놓고 자기는 중얼거리는 부모가 싫습니다 내로남불을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조부모님한테 받은 용돈을 가져가고 주지 않는 것과 자신이 뿌린 돈이라고 가져가는 부모가 싫습니다 고등학교가 되어 때리는것에 반격하자 패륜이라고 난리치던 부모가 싫습니다(자식이 부모가 때리는 것에 대응하는게 패륜이라면 부모가 자식을 때리는건 이유있는 당연한것인가요) 남여 차별 성적 점수 차별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자기만 모르는 당한사람만 아는 차별) 제 꿈을 비하하고 못한다고 조롱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싸우면 내가 씻을때마다 보일러를 끄는 부모가 싫습니다 왜 나는 다른 여자얘들이랑 다르냐고 꼽주고 이상하다는 듯이 처다보는 부모가 싫습니다 *** 취급하며 불쌍하다는 말을 사용하며 비꼬는 부모가 싫습니다 목을 조르는 부모가 싫습니다 학교 정신어쩌고 평가에서 우울증 결과가 나왔는데 그럼 죽어라고 한 부모가 싫습니다 뺨을 때리는 부모가 싫습니다 나보고는 사과하라며 사과할줄 모른다고 갖은 욕을 해놓고선 자신의 사과는 절대안하고 장난스럽게 하며 해서 한번에 받아주지 않으면 *** 없다는 소리를 하는 부모가 싫습니다 싫어할 이유는 이렇게 많은데 좋아할 이유는 없는 것도 싫습니다 이 집에서 떠나지 못하고 돈 때문에 잡혀있는 저도 싫습니다 나는 전부 기억합니다. 당신들이 잊어버린 것을. 내가 당신들을 싫어하는 이유를. 내가 당신들을 혐오하는 이유를.
부모님독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imi
· 15일 전
제가 쓴 글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똑같네요..ㅋ 요즘 독립 안 하는 2030대도 많다는데 그 집조차 안전한 공간이 아니다 보니....최대한 받을 것만 받고 집에 있는 시간 줄이려고 하고 있네요ㅋㅋ 부모 잘못 만난 죄로 떠돌아 다녀야 하는 인생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