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나아지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마음이 나아지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0일 전
원래 룸메랑 사이가 좋지는 않아요. 그냥 안맞는건데 오늘 좀 문제가 생겼어요.. 아침에 인원점검을 받으러 나가야하는데 전 학교에서 인정하는 사유(기숙사 당직)로 나가지 않고 그냥 잠자다가 인원점검이 다 끝나고 일어났어요.. 근데 룸메가 안나간거에요. 솔직히 안나갔다길래 벌점받는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하고 처음엔 되게 걱정했는데 그 룸메의 친구들이 대놓고 저를 욕하더라구요. 인원점검할때 안깨운 제 잘못이라구요… 그말을 듣고 좀 당황스럽기도 하고 억울해서 잠이 깼어요. 전 룸메의 친구들이랑 정말 하나도 안친한데 갑자기 일어나서 씻고 로션바르면서 준비하는데 룸메 친구중에 하나가 룸메랑 들어오더군요… 그러더니 혹시 이름이 뭐였지? 막 이러면서 저에게 ㅇㅇ님 혹시 인원점검할때 얘 왜 안깨웠어요? 이러는거에요. 제가 당직이라 계속 자다가 다 끝나고 일어났다 이렇게 답을 했구요.. 근데 어떤 룸메의 다른 친구(b)가 저희 방문을 두드렸는데(룸메 있냐고) 단발인 사람이(제가 단발이거든요..) (룸메이름) 없다는 식으로 도리도리 하면서 문을 닫으려고 했다는데요?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제가 잠결에 그랬을수도 있어서 제가 잠결에 그랬을 수도 있긴한데 전 기억이 안난다 나간적도 없다 이렇게 답을 했어요. 실제로 기억도 없고 오늘따라 너무 피곤해서 저도 제 알람 못듣고 새벽에 씻고 온 룸메 소리만 듣고 다시 잔건데… 또 그런일이 있으면 제가 안깰사람도 아니고 기억못할 성격도 아니거든요.. (매번 기억을 했고 문을 세게 두드리는 사람들이라 못들을리가 없어요) 근데 막 방에 찾아온 친구랑 룸메랑 둘이 대놓고 그럼 누가 거짓말을 하는건데… b가 거짓말을 할 이유도 없는데? 그래 b가 거짓말을 했을리가 없어. 잠결에 그랬을수도 있는거니까 라고 말하더라구요…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들리기도하고 룸메는 제가 당직인걸 알았으면서 몰랐다고 왜 안깨웠냐고 개딱딱하게 말하고… 그 말 듣는데 너무 억울하고 좀 화도 나고 증거도 없고 심지어 이번엔 넘어가준다고 해서 벌점도 안받았고 그래서 cctv보여달라고 할수도없고…. 전 심지어 만약에 내가 정말 기억이 안나는데 잠결에 그렇게 했다면 미안하다고 까지 했어요… 룸메는 또 개무시하고 쌩까더라구요. 오늘 하루종일 그 일때문에 미치겠고 집중도 안되고 반수준비하는데 공부가 손에 하나도 안잡히고 아침부터 부모님께 전화해서 1시간을 내리 펑펑울고 또 스트레스 드리고… 저만 또 마음에 얹혀서 같은 기숙사 애들이 너무 무섭고 룸메도 너무 불편하고 싫고 힘든데 어떻게 누구한테도 말도 못하고… 죽겠어요ㅠㅠㅠ 진짜 어떻게 해요?? 부모님께서는 뭐 그런 ㅁㅊ년들이 있냐고 지가 정신차려서 일어났어야지 룸메 책임이라고 누가 그러냐고 하시면서도 은근 제탓을 하시더라구요… 평소에 행동을 잘했어야지 지금 너편 하나도 없다고 친구들한테 미움받냐는 식으로요…. 저 위로좀 하주면 안될까요? 제발요… 저 진짜 너무 힘들어서 죽을것같아요… 제발.. 한번만 위로해주세요ㅠㅠ
친구관계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인생은언제나혼자다
· 20일 전
룸메도 이상하고 룸메 친구도 이상하고 부모님도 이상합니다. 소위 고딩때 일진 무리 같은 느낌이네요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그런 사람들을 금방 고립됩니다. 대학교가 그렇거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0일 전
@인생은언제나혼자다 너무 무서워요… 제 친구는 한명만 공격해서 자기 책임 아닌걸로 만들려는것 같다는데 전 잘못한것도 없는데 쫄아있으니까… 스스로한테 너무 답답하고 그런데도 회복이 안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줗이SS
· 19일 전
방 이동을 진지하게 요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