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부딫히는거란건 설치다가 개죽음 당하란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생은 부딫히는거란건 설치다가 개죽음 당하란건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엑스터치
·한 달 전
언제 자주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다는건 시간낭비라고, 인생은 부딫히는거란 얘기를 들었어. 여러번 들었지. 근데 "인생은 부딫혀야한다"라는 말은 나한테는 불쾌하게 들려. 주제도 모르고 설치다가 죽으란 소리같아. 부모님에게 "해***도 않고 걱정부터 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만 알아? 나는 기가 세지도 않고 성격도 강하지 않아서 사회생활하면 남의 노예처럼 전락할 확률이 높은데 그런 사람이 아무대나 무턱대고 덤벼들면 성장은 커녕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정신병이나 걸리는거잖아. 죽기야 더 하겠냐고 하는데 나 죽기 싫다고. 내가 왜 죽어야하는데. 그거 개죽음잖아. 아님 내가 잘못 생각하는거야? 인생은 부딫혀야한다는 말은 주제도 모르고 설치다가 개죽음 당하라는 말이 아니면 뭐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