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앱에 들어왔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오랜만에 앱에 들어왔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evxg
·20일 전
요즘 많이 괜찮아져서 한동안 안들어왔었는데 오늘 조금 우울해서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제 글들을 보니까 그냥 저한테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조금만 내 잘못을 관대하게 봐줄 수 없었을까, 죽도록 큰 잘못을 한게 아니었는데 왜 때렸을까.. 하면서요. 이 글을 보신다면 그냥 자신을 너무 탓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미래의 내가 과거의 나에게 미안하지 않도록 이 앱을 안 킬 날이 많아졌음 좋겠다
과거치료중불안우울현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0일 전
오랜만에 들어오셨군요! 요즘 괜찮아지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과거의 일에 대해 미안한 마음이 드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지만, 자신을 너무 힘들게 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미래의 자신을 위해서라도 지금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조금씩 나아가길 응원할게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