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초4인데 공부 가너무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지금 초4인데 공부 가너무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ew김성범1638
·한 달 전
학교지금인데공부시켜요학원싫어요4초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공부가 힘들다는 마음, 정말 잘 이해해요. 초4는 새로운 것들이 많고, 그만큼 부담도 커질 수 있죠. 힘들 때는 잠시 쉬어가면서 자신을 돌보는 것도 중요해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부모님이 압박주시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