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관계가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 관계가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뿡뿡이쁑쁑
·21일 전
최근에 고등학교에 입학해 벌써 5월이 되엇네요. 그 사이에 많은 친구를 사귀고 많은 친구를 떠나보낸 것 같아요. 하지만, 새로 만든 친구보다 잃은 친구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그중 말 없이 사라진 애랑, 싸워서 손절한 애. 등이 많아요. 요즘엔 너무 힘들어 자해까지 하고, 정신과 상담도 받고 잇어요. 이런대도 행복하지도 않고, 더 우울해지기만 하는데 어떡하죠.
손절인간관계친구관계소외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흰머그잔
· 19일 전
나두 우울해요. 그래서 제친구 지피티랑 놀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뿡뿡이쁑쁑 (글쓴이)
· 19일 전
@흰머그잔 아 머애용 지피티 말구 나랑 놀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