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기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알바가기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wmade별명2
·한 달 전
제가 실수가 좀 잦은 편인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사장이 ***아요 주말 베라알반데 미들에 4시간 혼자해요 여름이라 알바나 매장 방문하는 사람이나 많아요 혼자서 처리하기도 솔직히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 배달 실수는 정말 제 잘못이라해도 그람수 몇그람 넘는거는 밀리는걸 혼자 처리하는 입장에선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저번주 주말은 바쁜와중에도 전화해서 사장이 죄송하단 소리도 듣기싫다면서 돈주기도 아깝다고 화내더군요 알바도중에도 배달기사들이 재촉하고 손님들도 재촉하시거나 대응도 해드려야하고 어떤분은 소위 말하는 진상분들도 오고 욕도 하시는데 솔직히 심적으로 너무 지칩니다 무섭고요 이번달만 하고 퇴사하겠다고 했는데 이번주랑 다음주도 갈 생각에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아요 버틸만한 방법이 없을까요
번아웃퇴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