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에 대한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선에 대한 생각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우리는 도덕과 윤리를 선이라 부르며 지켜야한다고 했어. 하지만 사실은 선이 아니라 행복을 위해 지켜야했던 것 같아, 악행이여도 행복을 추구할 수 있고 결국 영원한 행복은 선으로 수렴하게 되니 말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당신의 생각이 정말 깊이 있네요. 선과 행복에 대한 고민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인 것 같아요. 때로는 우리가 선택하는 길이 복잡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결국 행복을 추구하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점에 동의해요. 이런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