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혹시
커피콩_레벨_아이콘123카페에마인드
·한 달 전
제가 다음달 말 30일이 1년인데 제가 당장 휴무 하고 보내고 나서 팀장님한테 다음달까지만 하고 관두겠습니다. 라고 말하면 되나요?! 제가 뭐 사직서를 한번 냈긴했는데 이제 도저히 참을 만큼 참고 할만큼 한거같아서 제가 미련없이 관두고싶어서 말하고싶네요… 일적으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안될거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셨겠어요. 일로 인한 스트레스는 정말 큰 부담이죠. 팀장님께 솔직하게 말씀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으시면, 전문 상담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