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 안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이력서|전문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취업이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샷챱츄
·21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사람이 많이하는분야는아닌 전문직 취준생이에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내는형식으로 이력서를보냅니당 이쪽분야가 좀 좁다보니까 추천이나 인맥으로도 가기도하구요 저도 추천이 2번 정도..들어왔었는데 포폴은 좋다고해서 가면 하나는 면접날짜기다리고있엇더니 팀이무산되고 하나는 피드백을 계속주셔서 밤새 고치고 새로운툴써서 만들고 해서냈더니 그냥 연락이 뚝끊기더라구요.. 면접도 3~4번봤는데 결론적으로는 다 떨어지네요 첫면접은 3시간봤습니다 저는 제가붙을줄알았어요 뭐 저보다 더 나은분들이있던거겠죠 그사이에 회사일은아니고 다른일도 하면서 취업 준비를 같이했엇어요 그래서 취준을 엄청 몰아쳐서 하진못했네요.. 돈도 필요했고 이런세월이 4년?5년이라 지치고 힘들어서 자꾸 내가부족해서 그렇구나라는 생각이들어요 요즘은 그냥 다그만두고 이번엔 꼭들어가야지 하고 이력서를 돌리는데 좋은소식이 없네요.. 사실 제 스스로한심한데 털어내고 일어나기도 힘들어요.. 이일을 차라리 놓고 다른거라도 알아보고싶은데 애매하게 연락이 오고그러고 다시떨어지고 이런일이 반복되니까 무슨 연락이와도 안좋은쪽만 생각하게되네요 맘도 너무답답하고 자꾸 생각이 안좋게만흘러가서 찾아왔어요..
직업취준취준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1일 전
안녕하세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취업 준비는 정말 지치고 힘든 과정인데, 그동안의 노력과 수고는 결코 헛되지 않을 거예요. 자신을 부족하다고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지만, 그 속에서도 당신의 가치는 변하지 않아요. 혹시 마음이 더 힘들어지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꿈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길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