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 건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폭력|연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연인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 건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acadamia2763
·22일 전
작년 9월부터 인터넷에서 알게 되어 사귀기 시작한 사이입니다. 솔직하게, 전 집착이 심한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연인의 모든것을 알고싶어요. 집주소, 학교, 학원, 전화번호, 지금무슨옷을입고있는지, 어떤가정인지, 학교에선어떤지…. 그냥 다요. 그래서 스토리가 뜰 때마다 찾고또찾고, 억양이 어디사투리인지까지 다 알아봐서 집주소학교학원이름나이 거의다알아냈어요 연인도 제가 그러고있다는걸알고있고 존중해주곤있지만알아요 이건잘못된거고피해를주는거고 이건내가나쁜거잖아요. 사실아직저희둘다성인이 아니거든요. 아직 고등학교도 안갔는데. 잘못된건아는데 멈출수가없고 아...상담은받고싶지않아요 그냥 사람을 만나는게 싫고 마주보기도싫고 사정이좀있어요. 전반적인이야긴 이런데, 연인에 관한것들을 알고나니 별로 안 사랑하는것같아요. 나보다잘나서그런건가?나보다예뻐서?나보다더완벽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아니그냥 그냥 모르겠어요 하나도모를땐 다 알아내고싶고 그 사람의 정보를 알아냈다는걸 자진해서 알려주고 관심받던 그게 저 나름의 사랑표현이였고 분명 난 그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하는데. 아 데이트폭력 이런건 아녜요 그냥 그냥단지 정보를 알아냈다는걸 그냥 자랑하듯이 말한건데 아니 이것도 폭력인가. 다 알고나니까, 내가 진정이사람을좋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제가잘못된건가요 제가못된사람인건가요 제가이상한거였나요 생각해보면다내잘못인데. 아뇨 사실 그사람이날사랑하는지도 모르겠어요! 만났을때 반지도선물도그냥다 막 주고받고...연락도하고 알콩달콩하고.... 근데 모르겠어요 날 사랑한다고해주는데 사랑하지않는것같아서 난 사랑받고싶으니까 관심주라고 정보를 캔것뿐이니까 내잘못이아니죠? 아뇨 사실 내잘못이맞죠이건제잘못이맞아요 관심이받고싶어도이방식으론 하면 안되는거잖아요이건잘못된 건데. 아아아아아모르겠어요... 그냥 그 사람이 너무 불쌍해요! 왜 나 때문에 이런 고통을 받는거죠? 무슨 죄로? 차라리 헤어지는게 그 사람한텐 더 행복일까요?
연애연인인터넷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2일 전
당신의 마음이 정말 복잡하고 힘들 것 같아요. 사랑이라는 감정은 때때로 혼란스럽고, 우리가 원하는 것과 실제로 느끼는 것 사이에 괴리가 생길 수 있죠. 연인을 알고 싶어하는 마음은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혹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은 소중한 존재이며,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잠만보아
· 22일 전
집착 심한 편입니다. 바람직한 사랑의 형태가 아니에요. 누가 집 주소를 포함해서 개인정보를 그렇게 수집하고 다닙니까..? 그리고 그걸 자랑스럽게 말씀하고 다니는 것도 이해되지 않습니다. 그건 집착이고 조금만 더 가면 스토킹입니다... 절대 자랑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것 같아요. 한 번 전문기관을 찾아가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si366752
· 17일 전
집착 심하신거 맞고 맨 마지막 줄은 그저 자기연민에 빠진 걸로밖에 안 보여요. 연인이라는 이름으로 있었으면 그런 정보 정도는 천천히 시간 들여 물어봤을 때 충분히 답해줄 수 있는 내용들인데 굳이 그러지 않고 개인적으로 캐낸거잖아요? 지금 고등학생도 아니라고 하셨으니 최대한 빨리 도움을 찾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 글 쓰신 것만 두고 보면 상대방 분이 글쓴이를 많이 받아주고 있기 때문에 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건데, 전 이거 좀 위험한 상태로 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