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하고 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로그아웃 하고 싶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25mirelle
·22일 전
아르바이트 가기 싫다.. 마카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또 빠져들어서 계속 읽고 더 우울해지는 것 같다. 이제 그만 봐야지.. 책 읽는게 재밌고 자연 보는게 재밌고 출사가는게 재밌고 다 재밌는데 취미를 업으로 삼기엔 실력이 부족하고 전공은 살려서 취업할 순 있을까 무섭다. 학은제 하고 있는데 영상은 그냥 틀강하고 과제도 ai로 쓰고. 자격증 시험 다시 보려면 공부해야하는데 진짜 하기 싫고 왜하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놓지 못하는 이유는 엄마의 염원이어서 그런걸까.. 나는 나를 잃어버린지 오래라.. 아니 나였던 적이 있나.. 그만 불평대고 일이나 가자. 알바라도 해야지 백수는 진짜 답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2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아르바이트와 학업, 그리고 취미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잃어버린 느낌이 드는 건 정말 괴로운 일이죠. 하지만 그 속에서도 자신을 찾으려는 노력이 느껴져요. 혹시 마음이 더 무겁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소중한 감정이 잘 이해받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