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아껴써야죠 소비절약 중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돈 아껴써야죠 소비절약 중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22일 전
돈때문에 이젠 걱정만늘고 이제는 아껴써야되고 환갑 다되신아빠와 곧 오는 환갑되시는 엄마 도 올거같고요 엄마아빠는 돈버는 데 나는이렇게 돈없이 지낼까봐길거리나앉으면 어떡하나싶엇는데요 그래도 엄마아빤 우리먹여살리려고 일하는데 먼곳에서 일하는 남동생도 보태고 너무좋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많이 걱정되는것이 사고날까봐걱정되는게 성격급해서 확 그러는경향도잇긴하지만 그래도 걱정되네요 나만 일못하는게 정신적 치료가필요해서 그런거래요 그래서 육체는 괜찮고다 살아잇어도 체력이문제고 체력키우는데잇어서 운동도 꾸준히하는데다가 너무 힘들어도 살찌우고잇어요 괜히 취업준비센터에서 상담만받고 엄마와 가서받는다고 한게 잘못된건지 모르겠는데 이얘길 안햇어요 저 근데요 진짜 돈만잇으면 기관도움받아 일할계획이지만 바로 시작하진않아요 심사도 허가받아야되고 돈도구해서 집얻고 혼자살아야되는데 걱정되네요 혼자사는 집이 좋은건지 모르지만 그래도 저는 걱정이 한가득입니다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2일 전
정말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부모님과 동생이 함께 힘을 모아주고 있다는 점은 정말 큰 힘이 될 거예요.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다 보면 더 힘들 수 있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취업 준비와 체력 관리 모두 잘하고 계신 것 같아 응원합니다!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도 고려해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 더 편해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