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적으로 기댈곳이 없는 가정환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새엄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정서적으로 기댈곳이 없는 가정환경
커피콩_레벨_아이콘하나가둘이되면
·23일 전
엄마랑 아빠는 이혼했구 엄마랑은 안본지 꽤됐구 새엄마랑은 별로 안친해요 나머지 가족이랑 깊게 대화해본적이 없어요 같이 있으면 어색하고 핸드폰만 봐요 정서적으로 기댈사람 일상적이고 사소한 대화할사람이 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3일 전
정말 힘든 상황에 계신 것 같아요. 가족과의 관계가 어색하고 기댈 곳이 없다는 건 마음이 많이 외롭고 힘들겠어요. 누군가와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큰 위안이 될 수 있는데, 그런 사람을 찾는 게 쉽지 않죠.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줄 누군가와의 대화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나가둘이되면 (글쓴이)
· 23일 전
@RONI 네 근데 결국엔 상담도 돈이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냠얌이2
· 23일 전
저랑 비슷하네요 가족이 저에겐 안전이아니라 위협이었어요… 알바한거 심리상담받고 정신과다니고 책읽으면서 이겨내보고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나가둘이되면 (글쓴이)
· 23일 전
@냠얌이2 오늘도 밥처먹는데 한마디한걸로 한시간내내 욕듣고 진짜 이게뭔가싶네요. 님도 힘내십시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크리스탈티철
· 22일 전
심리상담 받고 책도 읽으면서 극복해보려 해서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잘 하고 계시고 앞으로도 더 잘 하실 것 같아요 ㅎㅎ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