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진로|압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커피콩_레벨_아이콘지우bn3
·한 달 전
중3인데 너무 힘들어요 부모님도 평일에는 바쁘셔서 거의 안 들어오시고 학교에서도 다른애들이랑 학폭 터져서 혼자고 그냥 진짜 너무 죽고싶어요 이제는 울고싶어도 눈물도 잘 안나고 부모님이랑 같이 막 친하게 떠들고이러는거 보면 너무 부럽고 살짝 울컥하고 믿을사람 하나 없어요 그리고 학폭이 3번인가 터졋는데 그 중 한번이 되게 심햇어서 그런지 몰라도 트라우마 때문에 알람소리 오는게 무서워서 방해금지 하고 잇으면 또 연락 안본다고 뭐라할것 같은 망상에 너무 불안해요 주말에 부모님 와도 오빠나동생 냅두고 저한테만 잔소리 하고 심부름 다 시켜요 이러다 보니 학교갈때도 마스크끼고 항상 긴팔긴바지 입고 애들이 막 욕하는거 들리면 최대한 무시하고 눈치보면서 다니고 그러다 보니 학교 수업도 많이 빠지게 되고 성적도 점점 내려가고 있어요 학교에서 밥도 안 먹어서 쌤들이 아침도 안 먹고 점심도 안 먹고 뭐 먹는게 없다면서 좀 뭐라하고 가끔 머리아프고 해서 약 받으러 가면 밥 안먹어서 그렇다면서 잔소리만 와요 그러면서 어떨땐 약도 안주고 점심 먹고 오면 준다해서 그냥 버텨요 그리고 가끔 약 줄때도 맨날 밥도 안먹고 타이레놀만 먹으면 내성 생긴다면서 뭐라하고요 저도 다 아는데 너무 힘들어요 학교만 가면 뭘 안 먹어도 속이 안 좋아져요 가끔은 토 할것 같아요 거기서 급식 까지 먹으면 진짜 안될것 같아요 세상과 단절 되고 싶어요 심지어 집에 돈도 없어서 제대로된 생활도 잘 못 해요 주말에 부모님이랑 가끔 이야기 하고 하면 좀 눈물 날것 같기도 해요 그냥 혼자잇을때도 가족생각하면 눈물 날것 같고 이렇게 사는게 맞는건지 생각하고 왜인지는 모르겟데 음악이 없으면 못 살것 같아요 음악까지 없으면 진짜 죽을것 같아요 제가 진로도 사실 악기다루거나 미디쪽으로 가고 싶은데 학원도 돈 때문에 못 다녀요 그리고 차마 말할 용기가 안나요 부모님이 공부로 믿을건 저밖에 없다고 공부로 압박을 하는데 거기서 예체능 하고 싶다하면 너무 실망하고 안 시켜줄것 같아요 진로도 막막하고 가족도 너무 막막하고 친구관계도 너무 힘들어요 근데 주변에 믿을사람도 없어요 저 진짜 어케 살아가야 되나요 제가 없는게 가족에도 돈 덜 쓸것 같고 니 세상에도 도움될것 같은데 그래서 가끔 저 차에 치이고 싶다든지 그냥 아무 아픔 없이 자다가 눈을 못 떳으면 좋겟다던지 차라리 암 걸려서 시한부 판정 받고싶다던지 그런생각만 계속 나네요 만약 병원을 가시라 해도 돈이 없어서 못 가요 그래서 저 최근에도 발목 다쳣는데 병원도 못가고 1달이 넘게 제대로 걷지도 못햇고 무릎도 예전에 병원 갓엇을때 연골이 다 손상되서 수술해야할수도 잇다 햇엇어요 근데 병원 안가고 잇어요 그냥 집에서 해결할수 잇는 방법 없을까요
트라우마소외감가족우울감친구관계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우꾸우우우
· 한 달 전
부모님은 작성자님 상황 다 알고 계시는거예요? 같은 중삼으로서 너무 힘들것같고 그동안 버텨온게 너무 대단해보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지우bn3 (글쓴이)
· 한 달 전
@후우꾸우우우 부모님이 평일에도 거의 안 오시고 주말에도 자주 나가셔서 저에 대한건 거의 몰라서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우꾸우우우
· 한 달 전
@지우bn3 지우님 그냥 순수하게 지우님이랑 메세지로만 더 연락하고 친구하고싶은데 옾챝으로 옮겨서 가끔 연락하는사이할수있을까눂?… 이상한사람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지우bn3 (글쓴이)
· 한 달 전
@후우꾸우우우 엇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우꾸우우우
· 한 달 전
@지우bn3 제 닉네임 검색해서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