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간관계
커피콩_레벨_아이콘미니니니너
·한 달 전
요즘 주변 사람들이 제가 없어도 잘 노는것 같아서 힘들어요. 그래서 모든걸 포기하고 혼자 있으면 또 다가오고 제가 의도적으로 다가가려고하면 뭔가 멀어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친구관계소외감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주변 사람들이 잘 지내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아프고 외로움을 느낄 수 있죠. 그런 감정은 정말 자연스러운 거예요. 혼자 있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지만, 소중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혹시 이런 감정을 더 깊이 이야기해보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