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3명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luedoodlex11
·24일 전
친구가 3명이라 힘들어요. 3명도 좋은 친구들이면 안 힘든데 3명 중 1명이 자꾸 저를 소외시킬려고 하는것 같아요. 제가 대화에 낄려고 하면 그 친구가 자꾸 저기 너 친한 친구 있으니까 저쪽으로 가라고 하면서 못 끼게 할려고 해요. 물론 저기에 있는 친한 친구랑도 대화하는것이 좋지만, 그래도 지금은 이 대화에 끼고 싶은데 조금 속상했어요. 그리고 1번이면 뭐 넘어갈수 있지만, 저번에도 제가 낄려고 하면 무슨 문제 있냐는듯이 저를 쳐다봐서 이제 그냥 못 다가가겠어요. 그냥 혼자 다니는 게 나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4일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친구들 사이에서 소외감을 느끼는 건 정말 속상한 일이죠. 그 친구가 의도적으로 그런 행동을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겠어요. 혼자 다니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어요. 당신의 소중한 감정을 이해해줄 수 있는 친구와의 대화도 중요하니까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