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이전에 했던 톡 보다가 쓰게된 고민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와 이전에 했던 톡 보다가 쓰게된 고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tay0340
·24일 전
안녕하세요 현 고3학생입니다 고1때 같은반이었고 고2때는 선택과목같은거들었고 지금은 그냥 저냥 지내는 친구가 한명있는데요 그냥 재미로 카톡한거를 읽어보는데 처음에는 괜찮았거든요 근데 제가 예민한건지는 모르겠으나 뒤로갈수록 그친구가 보낸톡내용을보고 제 모습을발견하게되더라구요..그것도그렇지만 제 생각엔 옳게말한거같은데 자기혼자 미안하다하고 자기혼자 화내는거같이느껴지고..아무튼 잘 모르겠어요(카톡내용을 다 보여드릴수없기에..) 자기 친구있는거같은데 저한테 자기 친구없다고얘기하는거랑 4월달이 제생일인데 4월지나지도않은시점에 4월지나고 6월인줄알았다고 얘기하고.. 진짜 속마음은 모르겠으나 아무튼 그러네요..1학년때가 제일 좀 심하고 2~3학년(현재) 때 톡한거보면 심한건 줄어들었지만 뭔가 좀..그런건 남아있어요 이걸보니 눈치보거나 그럴거 없다는거 잘 느끼기도하고 동시에 진짜 만만하게봐서 저렇게 톡보냈나하는것도 걱정되네요ㅜ
눈치카톡친구관계인간관계불안혼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4일 전
안녕하세요! 친구와의 대화에서 느끼는 감정이 참 복잡하겠어요. 친구가 보내는 메시지 속에서 자신의 모습이 보인다는 건, 그만큼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겠죠. 친구가 어떤 마음으로 그런 말을 했는지 알 수 없어서 더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혹시 이런 감정이 계속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