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앞에서만 자존심이 너무 쎄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자 앞에서만 자존심이 너무 쎄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5일 전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제가 어릴때부터 은근 주변 사람들이 저보고 얼굴 예쁘다고 칭찬을 많이 해줬었거든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제가 좀 예쁘게 생긴 얼굴이라는걸 알게됐는데 그래서 그런지 괜히 이성(남자)을 만나면 콧대 세우게 되고, 절대 지지 않고 싶고 상대를 배려하기 싫은? 이런 생각이 자꾸 듭니다 (동성친구들한텐 전혀 안그래요 오히려 절 낮추면서까지 맞춰주고 그러는편인데 남자앞에서만 자존심이 엄청 쎄져요...하) 진짜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제가 쓰레기같은 여자라는거 아는데 너무 안고쳐져요 ’나 예쁘니까 그만큼 나 대우해줘‘ 이런 알량한 자존심이 너무 쎈거같아요.. 제발 도움 좀 주세요 이런 쓸데없는 자존심 어떻게 버리는지요 ㅠㅠ
모쏠자존심연애모태솔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