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과 일하기 싫은 이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중국인들과 일하기 싫은 이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5일 전
1.너무 시끄럽다 (답이 없다) 2.극단적으로 안좋은 사람들이 많다 (착한 사람은 보살수준으로 착한데 나쁜사람은 원숭이인지 구분이 안갈정도 나쁨) 3.말이 안 통한다 (말이 안통해서 업무지시를 못알아먹거나 요청사항을 알 수 없다) 4.중국이 싫다 전에 일한곳에는 중국인들이 없어서 최고 였는데 이번에 일하는곳은 진짜 그만두고 싶다 일할 때마다 고구려인들이 검은두건을 썼던것처럼 나도 검은두건을 머리에 두르고 일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경수의두쫀쿠
· 24일 전
앜ㅋㅋ아직 업무적으로 중국인을 만난적은 없지만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많긴하죠.큰소리로 박박 우기면 다 되는 인간들..ㅎ웃으면 안되는데 마지막 구절이 웃기네요ㅠㅋㅋ고생이 많습니다ㅜ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