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deal3710
·25일 전
너무 힘들어요 그냥 너무 힘들어요 사람들의 시선 너무 두렵고 도망가고 싶어요 그냥 자꾸만 제 자신이 드러나는 게 너무 싫어요 부담스럽고 도망가고 샆어요 그냥 진이 다 빠져요.. 뭘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자기표현도 안 되고.. 인간관계는 나를 너무 괴롭게 해요. 살려주세요. 숨겨야 할 때 열어야 될 때 해야 할 말 안 해야 될 말 서야 될 때 앉아야 될 때 구분이 도무지 안 가고 많은 오해들만 만들어 내네요 질서의 세계에서 살고 샆어요. 아 답답해요.
의욕없음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5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 사람들의 시선이 두렵고,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는 마음이 너무 잘 이해돼요. 이런 감정은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것이니, 혼자서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안녕하떼용
· 18일 전
맞아요 사람간에 관계에서 오가는 스트레스가 제일 견디기 힘든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니카라과가
· 5일 전
번아웃이오신게 아닐까싶어요 이직을생각해보시는게어떠실까요? 마음이떠나면다니기가너무힘들더라고요 지금의 저와 상황이너무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