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절 좋아하는게 너무 너무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누군가가 절 좋아하는게 너무 너무 싫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저를 이성으로 보는 그 시선을 제가 너무 어색해하고 싫어하는거같아요 남자가 절 좋아하는것 같은 낌새만 느껴져도 약간 구역질 나올것 같고 토할것 같아요 (진짜 토한다는건 아니고요 그냥 제 기분상 기분이 약간 말로 표현하기 어렵게 드러워진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내가 맘에드는 남자가 저를 좋아한다고 해줘도 혐오스러워요 본능적으로 누가 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기가 싫은거같아요.. 이거 진짜 어떻게 고치나요? 원인이 뭔가요? 진짜 그 어떤 남자도 절 안좋아했으면 좋겠어요 그냥 그게 제일 마음이 편안해요
연애짝사랑고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이런 기분을 느끼는 건 정말 힘든 일이에요. 누군가의 시선이 불편하게 느껴질 때, 그 감정이 얼마나 괴로*** 잘 이해해요. 아마도 과거의 경험이나 개인적인 이유가 작용하고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감정을 조금 더 깊이 이해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장원영얼굴닮고싶다
· 24일 전
좋겠다 성격 반이라도 닮고싶다 나는 남자들이 내한테 반응 안좋거나 안좋아하는거같으면 하루종일 머리싸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4일 전
@장원영얼굴닮고싶다 헉..왜죠? 모든 남자에게 사랑받고싶은 그런 심리인건가요? 저는 남자가 절 좋아하면 관심 쏠리는 기분들어서 부담스러워서 토나오고 싫어지더라고요 ㅠ 완전 반대네요 저랑 저는 오히려 님이 부러워요 전 연애 못해요 누가 저 좋아하는게 부담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