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뭘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는 뭘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똥글이또
·한 달 전
아무도 나를 이해할수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분명 가족도 있고 친구도 있는데 왜 나혼자 있는것 같지 엄마 아빠 누구에게 말해도 이해받을 수 없는 기분 친구들한테도 얘기하기에는 너무 딥한 얘기여서 차마 하기도 어렵다 그리고 말해봤자 이해안된다는 반응에 대한 상처만 깊어지겠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그런 기분 정말 힘들죠. 주변에 가족과 친구가 있어도, 때로는 혼자라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싶지만 두려운 마음도 이해해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이 분명히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