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관계 중 친구들이랑 쓰리썸 얘기를 했는데 제가 예민한 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자친구가 관계 중 친구들이랑 쓰리썸 얘기를 했는데 제가 예민한 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어오오옹
·한 달 전
남자친구랑 관계 중에 갑자기 남자친구가 흥분해서 쓰리썸 얘기를 꺼냈습니다. 정확히 누구 한 명을 특정한 건 아닌데 제 친구들 이름을 몇 명 말하면서, “사정은 너한테 할 거다”, “못생긴 사람이 좋냐 예쁜 사람이 좋냐” 이런 식으로 얘기했어요. 저는 듣자마자 너무 충격받아서 울었고, 남자친구는 바로 사과했습니다. 흥분해서 생각 없이 말했다고, 제가 이런 말 싫어하는 줄 몰랐고 다시는 안 하겠다고 했어요. 근데 이번이 완전 처음은 아닙니다. 예전에도 비슷하게 선 넘는 느낌의 말을 한 적은 있었는데, 이번처럼 제 친구들 이름까지 언급하면서 말한 건 처음이라 너무 상처받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지금 2일 내내 계속 미안하다고 하고 있고, 자기도 왜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흥분해서 그랬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저한테 잘해주는 편이고 저도 아직 많이 좋아해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다음에 또 이런 식으로 선 넘는 말 하면 헤어질 생각은 확실한데, 이번에는 계속 미안해하고 있어서 한 번은 넘어가는 게 맞는 건지 고민됩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예민한 건지, 아니면 충분히 상처받을 만한 상황인 건지도 헷갈립니다. 객관적으로: * 이런 말이 단순 흥분해서 나온 실수라고 볼 수 있는지 * 반복되면 문제라고 봐야 하는지 * 계속 만나도 괜찮을 관계처럼 보이는지 * 제가 이 상황에서 덜 상처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른 분들 의견 듣고 싶어요 .
성관계2년만난남자친구연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이런 상황에서 느끼는 감정은 정말 이해가 가요. 남자친구가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반복되는 행동은 분명히 고민할 필요가 있어요.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상처받을 만한 상황이었으니 예민하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듀듀나리
· 한 달 전
흥분이 아니라 성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에 따라 무의식적이거나 계획된 발언일 수도 있을듯해요. 잘 판단해보시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웃는별하나
· 22일 전
그걸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문제예요 나란 존재를 그정도로 밖에 생각 안하는... 그런 성향을 가진사람은 당신이 아니여도 언젠간 시도를 할 사람 이예요 엔조이도 아닌데 그런말을 하는건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