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때문에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 때문에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기숙사에 사는 대학생입니다… 기숙사가 많이 오래되서 샤워실, 화장실은 공용이고 방안엔 침대랑 책상만 있는 원룸이에요… 같이 사는 같은과 친구가 있어요. 방문이 카드키로 열리는 구조인데 그 친구가 매번 카드키를 안들고 다녀요.. 그래서 매번 제가 문을 열어주러 일어나야하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러니까 너무 힘들어요.. 문제는 새벽에도 그런경우가 있다는거에요… 기숙사의 기상시간이 06:15인데요 그 친구가 05:20정도에 씻으러 가요… 그 알람소리에 깨는건 둘째치고 씻고 올때 카드키를 안들고 와서 전 자고 있는데 문을 두드리며 제 이름을 부르며 깨우고 오늘은 카톡으로 전화해서 제 폰에 진동울리게 해서 깨우더라구요… 너무 짜증나고 화나는데 잠도 덜깨서 그냥 문을 열어줬어요.. 그러면서 뭐하냐? 라고 했는데 그 친구가 카드키가 안되서 막 이러면서 얼버무리는데 너무 화나더라구요… 새벽 5시 35분에 깨우는것도 이해가 안가고 솔직히 배려심이 없다고 느껴져요… 죽이고 싶고 온갖욕이 생각나서 도무지 못살겠는데… 어떻게 하죠? 그냥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진짜 미치겠어요… 그 친구 땜에 안그래도 맘에 안드는 학교 더 때려치고 싶고 화나서 아무것도 집중안되고 못자니까 피곤하고… 돌겠어요ㅠㅠㅠㅠ 도와주세요
기숙사손절친구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