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혼자 있으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외로운데 연인이 너무 피로하게한다 그럼 어떻게해야할까 헤어지긴 용기가 잘 안나고 연락을 자주 하니까 내 시간에 집중을 못하겠고 만나서도 자꾸 하소연해서 힘들다 지금 싸우고 연락 안하고 지내는데 오랜만에 마음이 편안하다 얼마나 갈진 모르겠지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