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사회생활|룸메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들찬1010
·한 달 전
사람들 사이에서 사회생활을 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저는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더라구요.. 지금 대학생활을 하고 있지만.. 솔직히.. 너무 힘들어요.. 교수님이 좋아서 친해지려고 했던게 애들은 나댄다고 느끼더라구요. 그리고 눈치가 없다고도 했고요.. 결국 어제 그 무리에서 나가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어제 그 요청을 받고 엄청 울었어요. 분명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진지한 말투로 그렇게 말하니까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적응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이 산산히 무너진거 있죠? 게다가 제가 호감있고 조금 의지하는 친구 옆에서 울어서 그 친구를 난처하게 만들었어요.. 사람있는 곳을 가도 자꾸 눈물이 나고.. 별것 아닌데 전 솔직히 혼자 다니는건 괜찮은데 제가 고등학교때 좀 힘들었었거든요? 정신과 선생님도 고등학교때보다 나아졌다고 했는데 사실 나아진게 아니었다니.. 내가 잘하고 있는게 아니었다니.. 이 생각이 더 드니까 무너졌던것 같아요. 솔직히 요즘 힘들어도 잘 버티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이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지금 기숙사에서 살고 있는데 기숙사 룸메이트들도 저랑 거리를 두네요.. 그건 상관없는데.. 분명히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왜.. 왜 이렇게 된걸까요..
친구관계인간관계소외감손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느끼는 어려움은 누구에게나 힘든 일인데, 특히 대학생활에서는 더 그럴 수 있어요. 자신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이야기를 듣게 되면 정말 당황스럽고 상처받을 수밖에 없죠. 하지만 그 상황이 당신의 가치를 결정짓는 건 아니에요. 혹시 마음이 더 무겁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감정이 소중하니까요. 언제든지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