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을 너무 못해서 괴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수학을 너무 못해서 괴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1nil
·한 달 전
수학을 너무 못해서 죽을꺼 같아요 저도 다른친구들처럼 어렵고 심화적인 문제 풀고 싶은데 엄청 기본적인 개념문제부터 막히는 저한테 너무 자괴감 들고 학원이든 과외든 인강이든 뭐든 하나는 하고 싶어도 집에 돈이 없어서 그런거 낼 형편도 안되고 그랬다고 문제집 사고 싶어도 돈 없어서 눈치 보구요 애초에 사서 풀어도 처음부터 모르겠어요 학교 수업도 학원 다닌다는 전제하에 나가니까 별 의미두 없고.. 학교쌤한테 물어봐도 한계가 있으니까 진짜 미쳐버릴꺼 같아요 벌써 고2고 시간도 없고 이미 수학은 너무 망쳐버렸어요 복구 불가능하고 그랬다고 다른 과목도 잘하는 것도 아니고 걍 망한거 같아요 모르는 문제 물어보고 싶어도 물어볼 곳도 없고 절 제대로 가르쳐줄 사람도 없는거 같고요 집에 책상 하나 없어서 침대에서 공부하는데 그럴 때마다 또 너무 속상하고 수학 너무 잘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 다는 사실이 너무 괴롭네요 요즘따라.. 중학교 때부터 학원 못 다녀서 진짜 레전드 점수도 받아봤는데 이번에도 그럴꺼 같아 너무 무서워요 제대로 할 수있는게 없어요
시험입시성적대학학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챗gpt 이용해보세요..! 실수 가끔 하긴 하지만 이해안되는거 물어보면 잘 알려줄거에요. 상황이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진로계획은 있으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kim1006
· 한 달 전
일단 진정하시고 침착하고 차분한 마음을 갖고 머리가 정리될때까지 시간을 가지세요 글 속에서 혼란이 느껴지네요 공부의 왕도나 다른 공부컨텐츠를 보고 내 공부를 헤쳐나갈 힌트를 얻어보세요 공부를 알게되는 순간이 와요 다이소가 근처에 있나요? 물건 사기는 다이소가 싸더라구요 부모님과 대화해보세요 공부하겠다는데 지원안해주는 사람은 별로 없어요 그리고 머리가 긍정적이어야 상황도 더 잘 헤쳐나갈 수 있다는 얘기 들어보셨죠? 힘을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