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자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몇 년 전 가족을 제외한 인간관계가 무너지면서 그 이후로 급격히 우울해졌어요. 말이나 행동에 자신감이 없어진 느낌이에요. 원래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걸 좋아했는데 이젠 대화하면 할수록 불안하고 두려워요. SNS로 대화할 땐 상대한테서 몇 분 동안 답장이 안 오면 내가 싫어졌나 싶고, 조금이라도 재미없는 말을 한 것 같으면 메시지를 지우게 되고...... 머릿속으로는 이럴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마음이 안 따라주네요. (T^T) * 덧붙이자면 평소 연락하던 것보다 적게 연락하는 날이 있으면 더더욱 불안해요...... 어쩌면 좋죠
불안함대인관계자존감완벽주의sns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인간관계가 무너진 후에 느끼는 불안과 두려움은 누구에게나 큰 상처가 될 수 있어요. SNS에서의 작은 반응에도 마음이 흔들리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이런 감정을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조금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씩 편안해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