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AZBINLOVER
·한 달 전
솔직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이렇게 자조적이면서 누군가의 사랑을 원하는것도 좀 한심하고 웃기긴 한데 그냥 다 모르겠어요 내가 잘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넌 잘났어" 라는식으로 말해주는 사람들보다 "조금 모자라면 어때" 라고 말해주는 사람. 그런 사람 갖고싶지만 내 곁엔 없을것같아서 무섭고. 힘들고. 눈도 못마주치는데 그런데 아..***.. 나 아직도 사랑받고 싶나봐요.. 진짜 내가 미쳤지
외톨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