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퇴사하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아 퇴사하고싶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어째 회사 일 돌아가는게 ㄱㅐ판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퇴사하고 싶을 만큼 힘든 상황이라니 정말 안타깝네요. 😔 회사의 일들이 이렇게 힘들게 돌아가면 마음도 많이 지치실 것 같아요. 이런 기분을 누군가와 나누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