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있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ShiningPath
·한 달 전
학교나 직장에서 괴롭힘을 당해본 적 있나요? 약한 사람을 괴롭히는 사람은 어떤 기분일까요? 그리고 친구가 괴롭힘을 당하는 걸 보면서도 아무 말 못 하고 바라만 보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남을 괴롭히는 사람은 집에서 존중받지 못해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지금 하는 행동을 멈춰주세요. 언젠가는 그 자리에 내가 서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괴롭힘에 대한 고민을 나눠주셔서 고마워요. 정말 힘든 상황이었겠어요.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이나 그걸 지켜보는 사람 모두 마음이 아프고, 그로 인해 상처받는 일이 많죠. 말씀하신 것처럼, 괴롭히는 사람도 아마 자신이 겪은 아픔을 다른 사람에게 투영하는 것일 수 있어요. 이런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언제든지 당신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꼭 기억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