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부증 증상 어떨게 해결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의부증 증상 어떨게 해결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ani2023
·한 달 전
약 5년 사귄 남자친구가 환승이별을 하는 상황을 겪고 그 뒤로부터 아무리 안정적인 사람을 옆에 둬도 스스로 불안해하고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 오면 말라죽듯 일상을 놓아버리고 괴로워 하면서도 누군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공존해 괴롭습니다. 또한 잘못 없는 상대에게 까지 의심을 해서 상처를 주게 되는 것에 죄책감이 들구요. 이 상처를 극복해야 앞으로의 관계들을 건강하게 이끌어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개선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서 일부러 저의 시간을 갖기도 하고 다른거에 집중해보려고도 하는데 막상 불안이 올라오면 제대로 하지 못하는 듯 합니다...
의부증연락장기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네요. 과거의 상처가 현재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불안한 감정이 드는 건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지만, 그 감정이 너무 커지면 괴롭겠죠. 스스로를 다독이며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마인드카페 같은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