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값 못하는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잇값 못하는 사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부모 뻘 되는 사람이고, 결혼도 했는데.. ㅎ 성격이 파탄 난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잘 해주려고 하고 이성적으로 대해서 좋게 좋게 이야기를 해보려 해봐도.. 자기 감정 하나 주체 못 하고 자기 중심적 생각만 하며 자신의 잘못된 것 하나 모르면서 욕을 하며 스스로 불구덩이로 들어가네요^^ 어디 가서 그렇게 해도 전혀 환영 못 받을 텐데.. 물론 진짜 배울게 많고 존경스러운 분들도 많지만 아닌 사람들을 더 많이 마주하고 제가 사람을 많이 보고 사람과 관련된 일을 하고 관리하다보니 지치네요.. 최근 어느 한 분 땜에 사람이 이렇게 까지 천박하고 더러울 수 있구나를 첨봤는데 아직도 그 “ㅆxx”이 머릿속에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저보고 한 말은 아니였고 타인을 비난 하는 말이였지만 충격이 크네요.
번아웃사회생활회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네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실망과 상처를 받는 건 정말 지치고 힘든 일이죠. 😔 그런 경험이 계속 마음에 남아있다면, 그 감정을 털어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소중한 감정을 이해해줄 누군가와 나누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홀리파더갓
· 한 달 전
걔가 환영받든말든 신경쓰지마요 그냥 그런사람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홀리파더갓 그 사람의 권리와 제 의무를 생각하며 행동하다가 머리가 돌아버린것 같아요. ㅎ 그런 사람이라 생각하면 맘이 편할텐데 이해 안하고 살면 편할텐데 저 사람은 왜 저럴까 계속 생각하고 머리가 쉬질 않네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두리포도보호자a77
· 한 달 전
조언은 아니고 그냥 저도 하소연하러 들어옴... 하는 직군이 서비스쪽에 가깝고 오너도 친절 손님이 왕 까라면 까라.. 마인드라 손님 노예마냥 떠받들고 있는데 나이 쳐 많은 손님이 "돼지같다. 자기가 종이를 떨어뜨렸는데 주워서 자기.손 위에 올려놔라..."아주 갑질 ***을 떨더라... 나진짜 내가 죽던지 누구하나를 죽이던지 미치고 사는게 억울에사 살수가 없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두리포도보호자a77 고생하시네요.. 진짜 왜 그러는지.. 다 같은 사람이고 직군만 다를 뿐인데 인식과 대하는 태도가 참.. 뭐같을때가 많은것 같아요. 정말로.. 저도 뭐 그렇다고 그리 잘난건 아니지만 최소한의 도리가 없는 사람들이 넘 많은 것 같아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