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너무 찌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중학교|첫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친이 너무 찌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ame0413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전 중1여학생입니당 제 고민은 중학교 올라와서 사귄 첫 남친이 너무 찌질한 ***같은것입니다! 그 남친을 그냥 지진이라고 부를게용 지진하고는 엄청 어릴때부터 만나던 사이예요, 사실 사귀기 직전까지만 해도 서로가 서로에게 연애감정이 없었어요, 저도 좋아하는 오빠가 있었구 걔도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었고든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오빠에게 여친이 생겨서 한달을 우울햐하다가 그 오빠를 잊으려 지진이를 만나게 되었어용…. 솔직히 제가 외로워서 잊으려구 주변애들한테 진짜 여지를 막 흩날리고 다녔어요ㅠㅠㅠ 그랬더니 지진이가 호감을 먼저 표하고 고백하더라구요ㅜㅜ근데 50일정도를 사귀어도 설렘이 없어서 헤어질까…? 생각을 진짜 쪼오오ㅗ오금 하고 있었는데 제가 이번주에 독감때문에 학교를 못나가고 집에 있어서 연락을 먼저 할만한 상황이 아니였단 말이죠..? 근데 제가 먼저 연락을 안 하니까 걔가 제 친구한테 나 ㅇㅇ이랑 연락안한지 2일 됐어 이러고 디엠을 한 거예요 그래서 제 친구가 ㅇㅇ이 지금 독감이여서 먼저 디엠 할 상황이 안될걸 이렇게 말을 했대요 그랬더니? 지진이가 ㅇㅇ이가 먼저 디엠 하기 전까지 안할거야 이랬다는거에요!!!!!!!!!!!! 제 친구가 그 말을 듣고 당황해서 다시 제가 독감이라고 설명을 했는데 약간 안믿는 눈치로 그냥 제가 언제까지 연락을 안하나 시험을 한다고했다는거에용 근데 그 말을듣고 정이 너무 털려서 진짜 진지하게 더이상 이 관계를 이어나가기가 싫ㅇ어졌어요ㅜㅜㅠ 그리고 나서 오늘 걔 인스타 메모를 봤는데 ‘한번을 안 하냐‘ 이러는거 있죠ㅠㅠㅠㅠㅠ 근데 그러고선 제 메모에 하트는 또 눌러요… 뭔가 첫시작을 첫사랑오빠를 잊으려고 제 첫연애를 너무 급히 이루어서 그런걸까요…? 사실 제 첫사랑오빠는 키가 170넘고 객관적으로 잘생겼고 자상하고 옷 잘입고 운동 잘하고 공부 잘하고 사람을 비교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지진이는 솔직히 조금 뚱띠하고 밤티란 말이죠ㅠㅠ 그래서그런지 이젠 지진이가 그냥 개찌질***팸으로밖에 안보여요ㅠㅠㅠㅠㅜ 헤어지는게 맞을까요?? 도와주세용유ㅠㅠㅠ
이별찐따첫사랑연애찌질한찌질동갑연상첫연애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얀순두부
· 한 달 전
그냥 헤어져요 계속 만나는것도 상처일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