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가 홀수라서 외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무리가 홀수라서 외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jsjsj181182xx
·한 달 전
저는 중학교 1학년 여학생 입니다. 친구들은 다 반배정이 잘 됬는데 저만 친한친구들이랑 되지 않았어요. 같은 학교출신 친구들은 많지만 다 친하지 않아요. 제가 친구들한테 맞춰주는 편이라 재미가 없어도 억지로 웃고, 애들을 웃겨주려고 하는 성격이라 항상 장난도 억지로 과도하게 쳐요. 그런데 5월 쯤이면 반에서 무리가 형성될 쯤이잖아요? 그래서 반에 여자 무리 2개가 있는데요,저희 무리는 5명 이고 다른 무리는 4명 이에요. 원래 무리에서 친해지고 싶었던 친구가 있었는데 걔는 다른 애랑만 놀고,걔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괜히 짜증나고,우울해요. 그리고 나머지 두명은 서로 잘 맞나봐요. 제가 1월생인데,1월생이라 그런지 또래애들이 하는얘기가 재미없고 유치해 보여요, 근데 걔네들은 아재개그를 치면서 놀고요,엉덩이를 때리면서 노는데,그게 재밌다고 웃어요.아무튼 곧 수련회를 가서 수련회 버스 자리를 정하는데 처음엔 자기들이 가위바위보로 정하자고 했으면서 나중에는 자기들이 그냥 썼어요. 그래서 황당하고, 아얘 남 걱정을 안하는 애들이 정이 떨어져서 속이 팍 상했어요. 이미 다른 무리는 짝수여서 들어갈수도 없고 그렇다고 놀 애들은 없고… 어떻게 지내야 할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