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는 게 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학여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사는 게 힘들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내일이 수학여행인데, 내가 방장이다. 사고가 나면 모든 책임은 나에게 있다는 말이 너믄 두렵다. 이젠 책임에서 회피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인간관계책임감강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책임감이 큰 만큼 부담도 크겠죠. 하지만 혼자서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는 없어요. 주변 친구들이나 선생님과 함께 이야기해보면 조금은 마음이 편해질 수 있을 거예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가벼워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