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혐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람혐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새벽밤문
·한 달 전
어릴 때부터 학교폭력과 어른들의 방관으로 사람을 보면 토가 나올 정도로 혐오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크니 벌써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 성인이 얼마 안 남아서 조금 바꿀려하고 싶지만 맘처럼 쉽게 안된다... 사람을 보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속이 울렁거리며 구역질이 나온다 무섭기보다는 너무 싫고 그 싫은만큼 모든게 미워진다
인간관계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셨군요. 어릴 적의 상처가 지금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사람에 대한 감정이 이렇게까지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걸 이해합니다. 조금씩 변화하고 싶다는 마음이 정말 소중해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