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이상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뒹뒹귤이
·한 달 전
원래 연락 잘 하던 썸? 같은 사람이 있었는데 며칠 전부터 갑자기 말투가 단답 느낌으로 바뀌고 먼저 연락도 안 하더라고요. 제가 불안해서 “혹시 나랑 연락하는 거 불편해?”라고 물어봤는데 상대는 “아니?”라고 답했고, 제가 “내가 예민했나봐” 하고 대화 끝났어요. 근데 그 뒤로 연락을 안 보는 상태라 제가 괜히 너무 성급하게 물어본 건가 후회도 되고, 그렇다고 여기서 끝내기엔 애매해서 고민돼요. 이런 경우 그냥 더 안 보내고 정리하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며칠 뒤에 가볍게 밥 먹자고 한 번 더 연락해봐도 안 이상할까요?
연락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e0413
· 한 달 전
음… 제가 생각해봤을때 뒹뒹귤이님이 잘못을 하지 않았다면 두가지 경우중 하나인것같아요 1. 외로워서 여지를 주고 다녔는데 애인/좋아하는 사람이 생긴경우 2.어장이였는데 새로운 물고기가 생겨서 그 사람에게 더 신경을 써서 기르고있는경우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얀순두부
· 한 달 전
밥보다는 연락 좀 해보고 물어보세요 관심 별로 없는데 밥먹자고하면 부담스러울수도.. 님한테 큰 호감이 없으니까 님이 헷갈려하시는거 같은데 걍 더 연락해보고 결정해요 지금 끝내면 아쉬워서 잠 못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