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이상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뒹뒹귤이
·한 달 전
원래 연락 잘 하던 썸? 같은 사람이 있었는데 며칠 전부터 갑자기 말투가 단답 느낌으로 바뀌고 먼저 연락도 안 하더라고요. 제가 불안해서 “혹시 나랑 연락하는 거 불편해?”라고 물어봤는데 상대는 “아니?”라고 답했고, 제가 “내가 예민했나봐” 하고 대화 끝났어요. 근데 그 뒤로 연락을 안 보는 상태라 제가 괜히 너무 성급하게 물어본 건가 후회도 되고, 그렇다고 여기서 끝내기엔 애매해서 고민돼요. 이런 경우 그냥 더 안 보내고 정리하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며칠 뒤에 가볍게 밥 먹자고 한 번 더 연락해봐도 안 이상할까요?
연락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상대방의 변화에 대해 걱정하고 고민하는 마음이 정말 이해가 가요. 사람의 감정은 복잡하고, 때로는 서로의 마음을 잘 알지 못할 때가 많죠. 가볍게 밥 먹자고 연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상대방이 어떤 마음인지 알아보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만약 그게 부담스럽다면, 잠시 시간을 두고 생각해보는 것도 괜찮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