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필요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가 필요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그냥 소소한 대화를 한다거나 슬프거나 기쁜일을 같이 나눌 수 있는 친구가 필요해요. 어릴 때부터 관심사가 달라서 또는 제가 내성적이라 친구를 많이 사귀지 못했어요. 저는 넓고 얕게 사귀기보다는 소수를 깊게 사귀는 타입이라 많아봤자 한두명인데 성인이 되면서 멀어지더라고요.. 다들 바쁜거겠죠.. 힘든일들이 많은데 진지한 대화도 하고싶은데 친구들에게 꺼내놓으면 너무 무겁고 어두워서 다 떠나가겠죠..? 저는 친구사귀기 글렀나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친구가 필요하다는 마음, 정말 공감해요.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친구를 사귀기 어려운 건 많은 사람들이 겪는 일이죠. 소수의 깊은 관계를 원하신다면, 그런 친구를 찾는 과정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힘든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믿을 수 있는 사람과의 대화는 큰 힘이 될 수 있답니다.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angel
· 한 달 전
아뇨 글르지않앗어요 주제나코드로인해 친해질수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