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흥미가 사라졌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자동차에 흥미가 사라졌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중학생 때 부터 자동차를 좋아해서 자동차정비사가 꿈이었고 20살 부터 22살까지 자동차와 중장비.용접 자격증을 취득해왔습니다 그러나 26살이 됀 지금 저는 자동차에 흥미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자동차정비사로 일해와서가 아닌 그냥 정비사로 일하기 전부터 흥미가 완전히 없어졌고 없어진 상태로 1년을 일하다가 공황장애로 퇴사를 했는데 지금은 무슨 일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도 가만히 있는 사람은 아니여서 아웃소싱 단순생산직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평생이 이 일이나 하며 살고 싶습니다 그냥 돈 만 벌면 그만이지 라는 생각이 들기도하고 흥미 있는 분야가 사라지기도 하다보니 단순생산직 일만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러나 이 일은 그저 사회경력으로만 인정됄 뿐 그후에 저에게 필요한 경력이 돼기에는 부족하다는걸 알기에 막상 이 일만 하며 살 수는 없으니 자동차 일에 다시 도전할까 하는데 또 자동차 일을 하기가 싫어졌으니 저는 어떻해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번아웃이 아닐까 싶네요... 어떤 특별한 계기나 그런건 없으셨나요? 아마 정신적인 원인이 클것 같은데 현재 생활이 괜찮다면야 마음이 조금 회복되실 때까지는 지금 일 계속 하시면서 버텨봐도 괜찮을거라 생각해요. 빨리 다시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이 오히려 마음에 더 부담을 주고 있을수도 있거든요. 오랜기간 흥미 가지고 있으셨던 분야인 만큼 언젠가는 다시 열정이 돌아올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