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힘드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시험 힘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3nowdr0p
·한 달 전
지금 미국대학 준비하고 있습니다. AP 시험 준비중인데 지금 내일부터 2주째입니다. 지금까지 본 시험 시간만 12시간 반이고 아직 5시간 반 남아있습니다. 진짜 죽을맛이네여... 이거 어디 힘들다고 찡찡대지도 못하고 멘탈은 털리고 그래서 여기에라도 써봅니다. 살려주세요 진짜 너무 뭣같아요. 한국분들 이거 수능이랑 비슷한 중요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AP 시험 준비는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힘든 과정을 겪고 있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요. 잠시라도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힘든 순간에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도 있으니, 꼭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미끄메라
· 한 달 전
저는 공부하는게 너무 외로워요ㅠㅠ 우리 같이 찡찡대요.. 한창 재밌을나이에 이게 뭐하는짓이죠ㅠㅠㅠ 우리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님은 삐까뻔쩍한 미국대학 가고, 저는 특목고 가요!! 같이 화이팅해요!!! 님의 청춘을 응원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nowdr0p (글쓴이)
· 한 달 전
@미끄메라 진짜로요ㅠㅠ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너드가싫은너드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도 미국대학 준비하는 10학년이에요... 일단 AP 시험의 중요도는 수능보다는 훨신 아래니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4점도 좋은 점수고 꼭 5점을 받으려고 할 필요는 없어요... AP 점수는 제출을 안해도 되기도 하고요.... 미국대학은 한국과 다르게 활동을 훨신 더 많이 봐요 GPA만 좋으면 AP점수는 크게 작용하지는 않습니다 꼭 스탠포드 하바드 붙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