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 이해가 안 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사친이 이해가 안 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neverbethath
·한 달 전
좋은기억도 없는 몇번 본 사이인 남자인데 짜고피는 고스톱마냥 좋아한다고 어거지 소문내고 까인 비련의 남주를 연기하고다녀서 수작거는 *** 보는 거처럼 남자가 역겹습니다.... 아무나랑 사귀면서 그여자한테 사귄적도 없는데 제 이야기를 하고 저를 사연으로 작업질건다니까 죽일까 생각도 들고 말도 걸기싫은데 말을 쳐걸려는 수작들 보니까 더 역겨워요 그여자애는 저는 이름도 모르는데 제이름 떠벌리면서 절 대체한다는 식으로 똑같은 엇 입고 다니고 제 말투 하나하나 어디서 포착해서 따라하는 데 토나올 거 같아요 무리에 껴서 맞춰주면서 언제든 앞뒤 달라질 거면서 빨리빨리 돌려사귀면서 저 팔아먹는 사람들 보면 토나올 거 같고 저만 스트레스 받아요 맨날 저 무고로 몰아가는 남자들 보면 죽고싶은데 죽어도 억울하고 죽여버리고싶지만 복수란 건 안한다 신념으로 겨우 버티는데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