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상연애 때문에 너무 힘들고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권태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넷상연애 때문에 너무 힘들고 불안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예전에 제가 sns에서 인터넷을 하다가 인터넷 친구를 만났는데요, 그 인터넷 친구와 몇년을 놀면서 관계가 가까워지다가 사귀게 되었습니다. 그 친구는 처음엔 저에게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몇달이 안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친절하게 대하며 그저 넷상연애를 저는 즐겁게 보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가자 그 태도는 바뀌었습니다. 요즘 말투가 공격적이고, 그 말은 저에게는 상처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이게 연애하는 사이인지 앙숙관계인지 헷갈릴 정도로 말투가 좋진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으로 인해 '또 다시 싸우게 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과 그 친구한테 메세지가 오면 살짝 초조해지고 불안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그 친구가 권태기가 온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이렇게 힘들다며 막 글을 쓰고 있는데, 저보다 더 힘드신 분이 계셔서 제가 너무 이걸로 호들갑을 떠는 거 같아서 더 고민을 말하기가 어렵네요. 만약 제 고민에 대해 친절하게 대답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힘듦연애불안초조넷상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정말 힘든 상황에 계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처음에는 좋았던 관계가 이렇게 변해버리니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한 일이에요.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상처받는 건 정말 힘든 일이죠.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그걸 표현하는 것도 중요해요. 혹시 더 깊이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san3021
· 한 달 전
함부로대하고 타인의 배려없는사람은 함께할수록 상처가생기구요 권태기가 온게아니라 원래 그런사람입니다 본모습이 드러난거뿐이죠 거리두고.지내시는거 어떨까싶퍼요 힘든건 힘든겁니다 호들갑이 아니구요 본인 힘든거부터 먼저 걱정해야되구요 사람은 의존하면 좋치못하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Busan3021 감사합니다 마음이 한결 조금 편안해진 거 같아요,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