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힘들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노랑happinest27
·한 달 전
오늘 봉사활동으로 학점 딸려고 왔는데 버스 때문에 5분 지각했다... 안 그래도 눈치보는 성격 눈치 엄청 보고 들어갔는데 사람들 눈치 엄청 보이고 봉사활동 기관 일하시는분이 나보고 숫기가 없다고 그랬다... 하 자신감도 너무 떨어지고 오늘 힘들다..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하루였겠네요. 지각한 것 때문에 더 많은 눈치를 보게 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봉사활동은 좋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그런 상황이 생기면 자신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죠. 하지만 이런 경험도 나중에 더 나은 자신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