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많은지 풀게많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한이많은지 풀게많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무지개편지사이트도 막히고 안들어가져서 답답햇다가 알림은 왓는데 못들어갓다 억울해서 머리를 또잘랏다 너무 얼굴이 너무 존못은 아닌데 자꾸신경쓰여서 변화쫌 줘봤다 너무속상해서 눈물이나오려다가 참고 그랫는데 나도 여자라 그런지 너무 아프다 그래도 귓속말하는애들이 내가못생겨 보이는가봐 안경끼면 못생긴 얼굴이고 안경안쓰면 진짜 얼짱은 아니고 그냥 그렇다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 외모에 대한 고민은 누구에게나 힘든 부분이죠. 하지만 당신의 가치는 외모에만 국한되지 않아요. 주변의 말들이 상처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소중한 존재라는 걸 잊지 마세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마음을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흰머그잔
· 11일 전
안경 안쓰면 얼짱이시라고요? 저는 안경쓰나마나 존재감 안는껴지는 얼굴인데.. 부럽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angel (글쓴이)
· 11일 전
@흰머그잔 얼짱은 아니더라도 괜찮은 얼굴이에여 ㅜㅜ 얼짱은 아니지만 수정 해야죠 부럽긴여 큰눈만소유한 게더 우울해여 ㅠㅠ 우리같이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