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난 백수인 주제에 겁먹은 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왜 난 백수인 주제에 겁먹은 걸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secretkeeper
·한 달 전
이제 막 대학교를 졸업한 24세입니다. 간호사 자격증을 따놓은 상태이긴 해요. 그치만 병원에는 합격 못한 주제에 뭔 상관일까요. 성적도 높지 못했으면서. 지금은 일단은 공무원 준비를 하는 중이지만 제가 생각해도 학습량과 성과가 그렇게 높아보이진 않아요. 영어는 그나마 자신있지만 전공과목들은 계속 틀려대고 국어 문법은 성과가 없어요. 한능검도 준비 중인데 이제 시험날까지 2주 남짓했는데도 한번 다 돌은 걸 거의 다 까먹었어요 졸업 후랑 공무원 공부 하는 중에도 병원들에 원서를 돌렸는데 다 떨어졌네요. 면접까지 가본 데가 두 군데밖에 없어요. 집에서는 제가 빨리 취직하길 바라는 것 같은데 전 부모님 기대도 맞추지 못하는 한심한 자식*** 같아요. 두 분께 위로를 바라면 안되는 건데, 이미 둘에게 그런 이유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 이것도 잠깐만 이런 기분이라면 좋을 텐데 앞으로도 또 그 다음에도 또 계속 이러고 있을 것 같아
무능력함공시백수자기혐오취준생공무원조언취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2yore
· 한 달 전
계속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쉽지않다증말
· 한 달 전
조금 늦게 취업하면 어때요?? 지금 힘든시간을 겪고 계시겠지만 지금 공무원 준비하시면서 병원 취업 준비도 도전하시고 열심히 준비하고 계시잖아요?? 지금처럼 계속 하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생길수 밖에 없어요. 그때 지금처럼 힘든 친구들 봤을때 위로 해주실수 있는 사람이 되실수 있을거예요. 같이 조금만 버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