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는 어떻게 해야 내가 편한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간관계는 어떻게 해야 내가 편한걸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익명사람입니다
·한 달 전
사람 사귀고 같이 놀고 좋은데 그럴수록 이 사람은 뭘 싫어하지? 혹시 이 사람 나 싫어하나? 혹시 가면쓰고 내 앞에선 하하호호하면서 뒤에선 내 욕하고 있는거아냐? 작은 변화에도 혹시...? 내가 싫어졌나? 이러게 되면서 스트레스받고, 그렇다고 계속 혼자있다보면 우울해지고 결국 또 사람 찾고 이거 반복이다. 답이 없다. 뭘 선택해도 괴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인간관계에서 느끼는 불안감은 정말 힘든 일이죠.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을수록 그들의 마음을 걱정하게 되는 건 자연스러운 감정이에요. 하지만 그럴수록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해요. 혹시 이런 감정이 계속된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san3021
· 한 달 전
사람의 반응.눈치를보고있다면 왜 눈치를 보는건지?이유가 중요한거같아요 나자신을 알고있어야 인간관계에 도움이되구요 사람에게 기대하고 의존할려고하는지 잘보이고싶은지 사람은 누구나 이기적이고 가식적이기도합니다 계산적이기도하구요 꼭 무엇가를 잘못하지않아도 인간관계는 멀어지기도하구요 이해관계가 다르면 사고방식이 다르기때문이기도하구요 자신만에 경계가 없으면 범죄.사고에 피해.희생이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