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랑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자살|정신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가족이랑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딱히 큰 이유는 없는데 그냥 지쳐요 학교 가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답답하고 공황장애..?같은것도 가끔씩 오더라구요) 가출도 했었고 요즘은 무단결석 하고있는데 월요일날 학교 가기로 했거든요 그래도 부모님은 다 핸드폰 때문이라면서 자꾸 강압적으로 핸드폰 가져가요 그래서 왜 가져가냐고 여쭤봤더니 저도 약속한 적 없는 약속을 만들어내면서 왜 안지키냐고 화만내요 그리고 저번에 엄마한테 정신과 가보자니까 너 학교 가기싫어서 그러는거 다 안다면서 정신과도 안보내줘요 다른 사소한 일들도 곂치면서 너무 힘들기도 하고 우울해져서 자해도하고 자살생각 빈도도 많이 늘었네요 그리고 옛날에는 칭찬받을 정도로 글 잘 썼는데 몇달 전부터 짧은 글이라도 쓰는게 어렵네요 왜이러는지도 모르겠고 저도 제가 뭘 원하는지 모르겠어요 저 어떡해야하나요? 이런 이유로 부모님이랑 따로 살도록 법적 조취도 못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냥 차라리 정신병원 입원하고싶어요 막막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